•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 내가 좋은 숙소에서 플을 하는 이유

FD호감 FD호감
2393 28 29

 

*제 플레이 스타일일 뿐, 무조건 이게 옳다는 건 아닙니다.

 

생각나는 대로 막 써서 정리가 안 된 글. 🤔

 

 

 

나는 플은 주로 호텔에서 한다. 여의치 않으면 모텔도 괜찮지만 숙소(장소)가 플의 분위기, 더 나아가 흥분까지 더하게 한다고 생각해 서로를 위해 호텔을 가는 편이다.

 

 

1100x2048_ea1e9d427fb5664c32c517a73e421e58_5ad9c8fdae83de9af0596dca5632b5a59dc66876.jpg

(당시 일본 여행 갔을 때 묵었던 곳, 거실 하나에 방이 두 개가 더 있고, 욕조가 월풀 욕조라 넓고 깨끗해서 엄청 좋았다.)

 

그리고 모텔 가서 남들 섹스하는 소리까지 듣고 싶지 않다. 그게 더 흥분된다는 사람도 있지만,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려면 좋은 곳, 조용한 곳에서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단, 능욕플 등을 컨셉 잡고 할 때에만 모텔 같은 곳에 가는 편.

예를 들자면, "이 씨발년이 ㅋㅋ 다른 미친년들 박혀대는 와중에 너도 박히고 싶어서 이딴 싸구려 모텔에 왔냐? 그래, 온 김에 저년들보다 더 크게 울어봐. 뒷보지 다시는 못쓰게 다 망가뜨려 줄 테니까." 같은 능욕을 위한 자리랄까... 😏흐흐) 

 

 

 

52461150319_ba2191f057_z.jpg

(여주인님의 신발을 벗기는 씨시)

 

 

그리고 이게 가장 큰 이유이다.

 

좋은 숙소를 잡아야 하는 또 다른 이유, 나 같은 리드하는 사람(돔, 러버 등)은 박기만 하면 장땡이라 상대적으로 숙소에 크게 개의치 않지만, 씨시는 상당수가 돔이나 러버에 비해 감성적이고, 예민하다. 그래서 장소나 분위기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어느 정도냐면 분위기 좋은 숙소는 씨시의 반응과 흥분을 이끌어내고, 더 나아가 마음을 여는 도구가 될 정도이다. 씨시는 그런 편안한 공간에서 솔직해지고 싶고, 더 야해지고 싶은 변태가 된다.

 

여담인데, 이런 날 보고, "어, 왜 이렇게 스윗해..." 하는 사람들 있을 텐데, 그건 너무 일차원적으로 나를 본 게 아닐까.

 

스윗한 건 스윗한 거고😊, 정신적으로 그리고 호텔이 주는 편안함에 마음이 열린 씨시를 좀 더 쉽게 지배하려는 게 본래의 목적이다. (나도 다 꿍꿍이가 있다.) '나를 위해 이렇게 해주다니?' 이는 씨시에게 관계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어 더 다양한 플레이와 쾌감을 의심 없이 받아들이고 표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렇게 말해도 '보지 하나 처먹는 데에 돈을 얼마나 쓰란 거야?'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 있을 것 같다만, 보지도 사먹으면 10+@ 아닌가? 그리고 당신 만나려고 씨시가 몇 시간 동안 화장한 시간이며 화장품값, 플하면서 망가질 몇 만, 몇 십짜리 옷과 가발, 물건 값은? 대체 씨시는 우리 만나려고 얼마를 써야 하는가? 이런 상황에 'XX모텔로 와라' 해서 네이버 지도 켜보니 3만원짜리 가성비 여관 같은 후진 모텔... 이럼 어지간히 발정난 년 아닌 이상 씨시 도망간다. 내가 씨시였어도 도망갔다.)

 

 

3c70e88c.jpg

​​​​​​(1박 18만원에 묵었던 S호텔, 침실 말고 거실도 있었는데 거실에 홈씨어터가 있었다. DVD는 호텔에서 무료로 빌려준다. 이 방 말고, 가장 저렴한 룸의 경우 8-9만원에도 숙박이 가능하다.)

 

 

예쁨 받는 거 좋아하는 애들은 당연하고, 야외든 바에서 다수에게 당하던 걸레년이든 좋은 숙소에 데려가면 여태 보지 못했던 반응을 보여준다. 나는 그 재밌는 반응을 보기 위해서라도, 또 그런 반응을 보여주는 년들을 컨트롤하기 위해서라도 좋은 숙소에서 노는 걸 좋아한다. 

 

 

 

그럼 어떤 곳을 가야 할까?

호텔인 척 하는 모텔을 걸러내는 법을 알려 주면서 글을 마치겠다.

 

1. 방음이 잘 될 것

 

1.5 담배 냄새가 나지 않을 것 + 재떨이가 없을 것. (내가 비흡연자라 넣은 조건, 호텔은 흡연시 10-20 혹은 그 이상을 청구하기 때문에 방에 담배 찌든 냄새가 나면 거긴 모텔이다. )

 

2. 컴퓨터가 없을 것(모텔의 특징)

 

3. 레스토랑 등 부대 시설이 없는 곳. 

 

그리고 비즈니스 호텔의 경우 모텔과 비슷한 가격인 5-6만원에도 가능하기 때문에, 호텔이 무조건 비싸다고 하는 사람들은 상대를 위해 전혀 알아보지도 않았다는 얘기다. 생각이 없단 얘기지. (지방 구석이라 모텔밖에 선택지가 없다면 어쩔 수 없는 사람은 패스.)

 

serene-calm-gorgeous-dreaming-woman-with-beautiful-slim-body-wearing-lingerie-sleeping-soft-white-bed-hotel-room-with-big-w.jpg

여자든 남자든 뭐든 숙소만 좋으면 다 맛있어진다.

 

서로 더 야해지면 더 좋잖아? 

 

그것이 내가 좋은 숙소에서 플을 하는 이유이다.

 

 

신고공유스크랩
CD설희 CD설희님 포함 28명이 추천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