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마인드 컨트롤 #강제 여성화 #시시 트레이닝[펌]

백_은설 백_은설
4571 9 0

Screenshot 2023-01-19 at 12.50.20.JPG

번역용 텍스트:

 

카델 씨, 저를 따라 창가로 와주시면 작년에 주문하신 시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아, 대단합니다. 저희 팀의 수석 과학자가 방금 최종 평가를 마치고 고객님의 발송 주문을 수정하는 중입니다.세상에, 바지가 부풀어 오른 걸 보니 벌써 흥분한 모양이군!음, 저는 이 연구소에서 우리의 일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는 것을 성공의 신호로 받아들이겠습니다.괜찮으시다면, 주문에 대한 배경 정보를 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처음 그를 거리에서 납치했을 때, 당신의 계집애는 로버트라고 불렸어요. 술에 취한 학생이 하룻밤을 너무 많이 먹고 집으로 돌아갔죠.이제 그는, 아니 오히려 그녀는 평생 동안 보니로 알려지게 될 것이다.왜 납치하는 거죠?후보자는 내키지 않을수록 좋아!우리는 의도적인 계집애들의 욕망을 만족시키기보다는 뇌를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만드는 도전을 통해 번창한다.우리의 선구적인 신경 기술은 본질적으로 그의 남성 두뇌가 그가 좋든 싫든 무의식적으로 순종적인 소녀처럼 행동하도록 재구성했다.모든 남성적 특성을 삭제하고 자세, 자세, 걸음걸이, 말투, 그리고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초여성적 특징과 같은 다운로드 가능한 매너리즘으로 대체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세요.그녀는 심하게 싸우곤 했지만, 아무리 정신적인 변화를 되돌리려 해도 그녀가 다시 남자답게 행동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설명할 수 없었다.

 

Robert에게 SISS-A를 주사함으로써 신체적인 변형을 시작했는데, 이것은 호르몬 대체 치료의 진행을 가속화하는 자체 개발 약물입니다.이것은 오늘날 여러분이 보는 사랑스러운 작은 가슴을 포함하여 여성만을 위한 모든 공간에서 근육량을 부드럽고 유연한 지방으로 대체하는데 도움을 주었다.하지만, 약물이 전통적인 HRT와 구별되는 것은 단지 신속성만이 아닙니다.그 화학물질은 또한 얼굴과 몸의 털의 모든 모낭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파괴했다.그것은 심지어 피부의 질감과 두께를 변화시켜 매끄럽고 섬세하며 잡티도 없이 남겨주었다.그의 다소 깊은 목소리는 심지어 따뜻한 피를 가진 남자라면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숨쉬고 섬세한 톤으로 부드러워졌다.게다가, 이 약은 고양이처럼 몸을 약하게 만들었지만, 가장 좋은 점은 어떻게 그의 무시무시한 남자를 과민성 음핵의 크기로 줄였는가 하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두 번째 약물인 SISS-B는 뇌에 대한 모든 감각 입력을 완전히 다시 연결했다.보니의 맨 허벅지를 만지기만 해도 피부가 떨릴 정도로 민감해졌다.모든 촉각과 감각은 그녀가 지금 팬티를 가지고 있는 작은 음핵과 연결되어 있다.요청하신 대로 성적 취향을 완전히 바꾸는 것이 아니라 남성들을 즐겁게 한다는 생각과 각성감을 연결시켰습니다.네가 그녀를 방해하고 싶어했다는 걸 이해해.게다가 이 초감도는 그녀가 가장 부드럽고 섬세한 소재만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그 외는 거칠고 매우 불쾌하기 때문에, 집에 맛있는 것을 준비해 두었으면 합니다!

 

우리가 만든 가장 놀라운 약은 SISS-C입니다.이렇게 하면 모든 작업이 깔끔한 패키지로 정리됩니다. 왜냐하면 Bonny는 기본적으로 동일한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입니다.영원히.카델 씨는 나이가 들수록 점점 늙어가는 젊은이지만 보니는 언제나 변함없을 예요.그녀는 당신의 변덕에 완전히 복종할 것이다.내면의 깊은 곳에 갇힌 수컷이 지금은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오랜 세월을 일한 후로는 당신을 주인 이상의 존재로 생각할지도 몰라요.

 

 

신고공유스크랩
르네쌍쓰님 포함 9명이 추천

댓글 0

댓글 쓰기

움짤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