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시씨가즘 유두자위 입문서1

Sissy백은설 Sissy백은설
16223 24 14

유두자위란?

 

유두를 이용해서 하는 자위를 말합니다.

 

 

 

유두자위의 장점

 

사정을 수반하지 않아 피로감이 없으며 성기를 건드리지 않고도 자위가 가능합니다.

 

오르가즘 또한 일반적인 사정에 비해 월등하며, 쾌감의 종류도 일반적인 사정과 다릅니다.

 

거기에 일반적으론 성감대로 작용하지 않는 유두가 성감대로 개발된다는 점도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 오르가즘 시 자지에 피가 전부 쏠리는듯한 굳건한 강직도의 발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도 그러는지는 몰라도 샛별인 할때마다 그럽니다. 물론 샛별이는 13살짜리 어린아이지만, 샛별이에게도 클리토리스라는 발기 가능한 기관이 존재합니다.

 

 

 

유두자위의 단점

 

첫 드라이 오르가즘을 느끼는데까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널을 통한 전립선 자극만큼은 아닙니다)

 

오르가즘까지 가는 과정에서 배출 없는 달아오름이 느껴지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극도의 안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편한 자세(일반적으론 눕는 자세)가 요구되며, 심신이 안정된 상태에서 해야 효과가 큽니다.

 

귀찮습니다. 아무리 유두자위가 기분좋다고 해도 자지를 이용한 자위보다는 귀찮은게 사실입니다.

 

유두가 커집니다. 하지만 유두가 커지는 크기에는 상한선이 있으니 너무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두자위를 하는 방법

 

유두자위에 있어 가장 중요한것은 유두입니다. 섹스중 상대방이 유두를 빨아줬는데도 아무 느낌도 나지 않거나,

 

간지러움만 느껴져서 당황하셨던 기억이 있는 분들도 분명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유두가 충분히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유두는 다수의 신경이 모여있는 매우 민감한 신체부위지만, 평소에 유두에 개발을 해놓지 않은 일반인이라면 이를 통해 쾌감을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유두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어 뇌가 유두를 통해 성적 자극을 얻는데 익숙해져야만 합니다. 이것이 유두 개발을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유두 개발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티셔츠같이 얇은 옷을 입은채로 침대에 눕습니다. 천장을 보는 자세보단 옆을 보는 자세가 낫습니다. 팔이 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온 몸에 힘을 쫙 뺀 채 마음을 평화롭게 진정시키고 옷 위로 젖꼭지가 발기할때까지 충분히 만져줍시다. 살짝 긴 손톱(1~2mm가량)으로 살살 긁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유두 자위를 하는 중에는 항문을 조이는듯한 행위을 하면 안됩니다. 몸 전체에서 움직이는 부분은 오직 여러분의 손끝이여만 합니다. 다른 부위는 가만히 두셔야만 합니다.

 

항문을 조이는 행위은 BC근을 움직여 전립선을 자극하게 되기 때문에, 유두의 개발과 자극에 상당한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BC근만 따로 자극해도 안됩니다.

 

유두가 충분히 발기됬다면 유두를 자극해줍시다. 유두를 자극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후술할 네 가지 방법만 사용할것을 추천드립니다. 그게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유두를 손톱으로 튕깁니다. 손톱의 안쪽과 배면을 사용해서 유두를 튕기듯이 자극해줍니다. 이때 손가락에 힘을 강하게 주거나, 튕기는 텀이 길면 안됩니다.

 

두번째, 유두를 손가락 첫째마디의 중앙에 위치시키고 부드럽게 문질러줍니다. 접촉면에 과도하게 힘을 주지 않은 채 닿을랑말랑한 상태에서 자극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세번째, 유두를 옷 위로 살살 긁어줍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유두를 너무 강하게 긁지 말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네번째, 엄지와 검지를 이용하여 유두를 잡고 비벼줍니다. 이쯤 되면 말 안해도 아시겠지만, 

 

 

 

이 네 가지의 자극 방법을 번갈아가며 끊임없이 유두를 자극해줍시다. 한 방법만 반복해서 사용해도 드라이 오르가즘에 다다를 수 있긴 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됩니다.

 

시간은 가급적 20분 이상 하는 편이 좋습니다만, 5분만 해도 개발 자체는 가능합니다. 매일마다 일정한 시간 이상, 이것이 핵심입니다. 참고로 전 매일 밤 자기전에 합니다.

 

이렇게 매일 꾸준히 유두 자위를 하다 보면, 갑자기 온 몸이 오싹오싹해지며 몸 안에서 무언가 부글부글 끓는듯한 느낌을 받을때가 있습니다.

 

이 단계까지 도달하는데엔 일반적으론 일주일 이내로 도달이 가능합니다. 개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순 있습니다. 전 하루만에 성공했습니다.

 

유두 개발은 첫 드라이 오르가즘을 느끼기 전까지의 유두가 둔감해서 개발되는것을 인지하기가 어려울 뿐, 신체적으론 개발이 무척이나 빠른 성감대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느낌을 경험했다면 여태까지 했던 방법으로 쉴새없이 유두를 자극해줍시다. 하지만 이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절대 자지를 만져서는 안 됩니다. 여태까지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가버립니다. 절대 자지를 만지지 마세요. 다른 행동도 하지 마세요. 오직 손끝만 움직이세요.

 

이렇게 유두를 지속적으로 자극하다보면, 방금 전 몸에서 반짝, 하고 느꼈던 거대한 부글거림이 전신으로 퍼져나가면서 온 몸이 붕 뜨는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동공이 확장되고, 정신이 각성되며, 코가 뻥 뚫리고 자지에 비정상적으로 피가 몰려 한계까지 발기되는 느낌도 받게 되실겁니다.

 

만약 이 단계까지 도달하셨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첫 유두 드라이 오르가즘을 경험하셨습니다.

 

 

 

이후에는 제가 설명하지 않으셔도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지칠때까지 유두 오르가즘을 즐기시다 잠들면 됩니다.

 

유두 오르가즘은 아무리 해도 쾌감이 줄어들지 않을 뿐더러 지치지도 않고, 그 쾌감도 사정의 수배에 다다르기 때문에 원하실때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매일 하루도 쉬지 않고 유두자위를 하시다보면 유두가 엄청나게 민감해질 뿐더러, 그 크기도 이전에 비해 약간 늘어나게 됩니다.

 

또한 오르가즘에 필요한 자극치도 줄어들게 됩니다. 오르가즘에 닿기까지의 자극이 커져서 미칠듯이 안달난다는 단점이 있지만, 드라이 오르가즘에 비하면 사소한 일입니다.

 

그럼 행복한 유두 드라이 오르가즘 생활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P.S 어느정도 개발이 되셨다면 옷 위로 자위하는것보다 맨살로 자위하는 편이 더 기분좋습니다.

 

하지만 그 단계까지 가려면 상당한 개발이 필요하기에, 아마 근성없는 고갤 여러분들이 그 단계를 맞이할 일은 없을겁니다.

신고공유스크랩
wiyi98님 포함 24명이 추천

댓글 14

댓글 쓰기
애독자에요♡ 매일 20분 이상 해야 겠어요!
19:55
21.08.02.
현재 찌릿한 느낌과 발기까지는 성공했습니다
더 숙달된 경우 유두 자극으로만 사정도 가능하겠죠?
15:42
21.08.06.
유익한정보군요! 지금해봐야겠어요ㅎㅎ
02:15
21.10.19.
좋은 정보 너무나 감사합니다 ㅎㅎ
04:04
22.02.10.
맨날 하고있어요 너무 좋아서 1시간정도 그러다보면 허리가 꺽이고 찌릿찌릿 느껴지며 자지를 만진것도 아닌데 투명한게 많이 나와있어요 ^^
09:44
23.06.17.

움짤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