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email protected]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일반자유 자유 시씨가 멜섭을 만나게된 이야기

하즈모 하즈모
2374 6 9

아예 생각지도 못하게 최근에 알게되서 만난 멜섭인데 어떻게 대해야 좋을지 고민이 되서요..

 

아이 취향은 여장도 하고싶다하고 교태도 곧잘 부리는데 몸은 나올곳 나오고 통통하고ㅋㅋ 여리여리하다거나 본인이 여장을위해 가꾼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첨만남은 본인이 돔섭 스위치라면서 장소도 가까운데 잡아놨기에 돔역할 해줄거로 생각하고 만났는데 첫플에선 시디돔 모시고싶었다면서 모텔에 들어가자마자 다벗고 도게자... 무조건 시키는것만 하겠다고해서 마사지나 시켜야지 생각하면서 한숨 폭쉬고 알았다고 했지여..

 

근데 센조이 하는동안 보고싶다고 하는걸 창피해서 절대 안된다고 해도 또 도게자... 어쩔수없이 화장실에 같이 들어가서 (생략) 싫다고 장실에서 내쫓았구요;;

 

준비 다되서 침대에 올라가서 오일마사지 시키는데 하나하나 눈치(?) 보면서 진행시키는데 확실히 섭성향이 강한거 같긴한데 하는내내 콧김소리가 너무 거칠어서 좀 무서웠어요ㅋㅋㅋ..

 

그다음 뭔 플을 해야될지 몰라서 물어봤더니 이아이는 원래는 멜돔 모시기만 해왔고 참고하라면서 그동안 플한 사진을 보여줘서 봤는데 복면플 골든플 위주로 변기짓을 좋아하는것 같았어요.

 

아까 얘기했던거로 얘가 더티쪽인걸 눈치챘기에 후빨을 시켰는데 진짜로... 여태껏 당한 후빨중 가장 깊고 강하게 휘젓더라구요. 이거 하난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다른분 후빨 못하거든요...

 

저는 플 전날 저녁부터 무조건 금식하구 플하는날 풀관장 때려서 내 뒤로 들어갔던것 내입으로 빨정도로 깨끗할 자신이 없으면 아예 만남을 안하는 지론인데, 남들이 저만큼 준비 안하는거 알거든요..

 

그래서 거꾸로 역삽이나 뒤로 뭔가 해준다던가 이런건 안하고싶어요..

그래서 제가 해주는건 스핏이나 발로 좀 만져준다던가 젓꼭지 자극해주는건데 뭘 더해줄까 싶어도 머뭇거리게되고 당최 아이디어가 없어요ㅠㅠ

 

그리고 제가 좀 해보고싶은것도 있거든요 근데 이걸 시키면 얘가 좋아서 하는건가? 아니면 그냥 내가 시켜서 하는건가? 이생각부터 들고요

 

해보고 싶었던거는 제가 담엔 딜도를 갖고가서 약,중,강 제가 말하면 그에 맞춰서 쑤시게 시키는거랑(딜도머신행)

제안에 넣었던 양면딜도로 같이 오랄하면서 침교환&키스 이런거 좀 배덕감 들면서 저도 흥분되거든요?

 

물어보면 다 좋다고 하니까 가늠이 안되서 한번 비슷한 상황이나 성향이신분! 추천하는 플레이나 조언이 나올까 해서 혹시 올려봅니다.

 

0010.jpg

신고공유스크랩
클래시님 포함 6명이 추천

댓글 9

댓글 쓰기
profile image
ㅋㅋ 저랑 비슷하네요 플전날은 금식이죠~다음날 아침 장청소 약 먹구 저녘엔 풀 관장....그래야 불안하지 않죠..
18:28
22.10.16.
profile image
하즈모 작성자
스텐바이미
맞아요ㅋㅋ 그런날이 많아질수록 금식하게되니 살도 계속 빠짐
쾌락에 뇌가 지배당한 다이어트ㅋㅋ
19:43
22.10.16.
profile image
제가 오가며 본 하즈모님은 섭 느낌이었는데, 돔이셨나요?😊

그래도 제대로 된 더티 육변기형 섭을 만난 것 같아서 축하를 드리고 싶네요!
보면,더티를 하면서 더러워진 자신에게 흥분하는 성향이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씨시들은 더티 극혐하는 사람이 너무 많고, 거기에 돔까지?
그 섭분이 거짓말을 하면서 씨디를 구한 이유를 알겠네요 ㅋㅋㅋㅋㅋ

어쨌든, 간단하게 말하면... 지배를 하면 됩니다. 괴롭히기만 하는 건 아니구요, 노예를 침대나 바닥에 눕혀놓고 본인은 그 위에 올라가서 누워 있는다든가(이때 자거나, 폰 하거나, TV를 봐도 됨)
볼일 보고 난 뒤 휴지 대신 뒤를 혀로 닦게 만든다든가
관장 시키고, 관장하는 모습을 지켜본다든가
몇 시간 동안 화장실 못가게 하고, 지려버리는 모습을 본다든가

이 정도가 있네요. 더티 쪽으로 연결해서 플을 짜봤습니다만
섭이 얼마나 하드한 걸 원하고, 어떤 성향인지 전혀 알수가 없어서 무난하게 구성해봤어요.

아마 이 정도 슬레이브면, 스팽도 좋아할 것 같으니 스팽도 생각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싫다고 해도 성향 각성 가능성 있음)
20:37
22.10.16.
profile image
하즈모 작성자
FD호감

말씀하신것처럼 아직 더티에 면역이없어서 혹여 보시는분 좀그럴까봐 본문내용도 생략.수정하는중에 댓글주셨는데 혹시 댓글쓰시다가 에러나서 다시쓰셨을까 걱정이드네요ㅎ..

 

저는 짐작하신대로 섭이고 스위치 경험도 없지만 일단 이어진 인연이기도 하고 안해봤던 플도 해보고 호기심도 있어서 썰풀며 조언구할겸 올려봤어요.

 

사실 언급하신 더티쪽 플은 읽다보니 얘가 해줬으면하며 요구한거랑 비슷한것도 있었는데 거의 반사적으로 거절한 기억이나서 한편 또 미안해지는..ㅠ

 

스팽은 저는 흥미있는데 살짝 얘길 흘려봐야겠군요ㅎㅎ

근데 뭔가 눕히거나 위에앉아서 방치하기 이건 생각못했던건데 오... 이런거는 저도 가능하고 좋아할거 같네요! 

 

지배..라는게 어색해서인지 아직은 지시보단 자꾸 부탁을 하는것 같네요. 그래도 뭘 하려고 애쓰는걸 보면 귀엽기도하고 평소 못느꼈던 감정이 들어서 재밌어요.

 

조언감사합니당!!♡

21:15
22.10.16.
profile image
하즈모
많은 초보돔이 착각하는 게... 싫은 건 거절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상대가 하드하다면 더욱요. 오히려 부탁 들어주고, 배려해 주는 모습에 섭은 돔이 질려버립니다.
섭이 돔에게 질린다라 ㅋㅋㅋㅋ말이 웃기지만, 사실입니다.

더한 플도 있지만 하즈모님이 경악하실 것 같아서 쓰지 못했구옄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가능할 만한 걸 더 말하자면, 눕혀놓고 위에 올라가서 점프를 뛴다거나, 하즈모님이 박던 딜도를 그대로 꺼내서 섭에게 박아버리는 것도 있겠네요. 이것도 어디까지나 상대가 더티라서 허용이 되는 플입니다.
21:20
22.10.16.
profile image
하즈모 작성자
FD호감
그렇군요.. 확실히 섭이 기대하는 돔역할이 있으니까요. 저도 단호한척 하기는 하는데 아마 얘도 다알거라는 느낌이들어서 동공지진나요ㅋㅋ

경악할만 플이라니 ㄷㄷ 무섭.. 딜도플은 한번 해보려구요!
점프는.. 우선 올라가는거부터 익숙해져볼게요ㅎㅎ
21:32
22.10.16.
profile image
소프트 더티 스타킹이나 양말 맨발로 음식( ex햄버거 샌드위치 요플레 김밥 ) 밟아서 먹이기
하드 신발 밑창 핥아먹게 하기
23:10
22.10.16.
profile image
하즈모 작성자
러버임
음식플 이용한 소프트플 좋네요! ㄳㄳ
07:40
22.10.17.
신기하네요 이렇게 자세히 써주셔서 저도 공부하는 느낌이
21:01
23.01.22.

움짤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