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 커뮤 A, 커뮤B 삭제 강화 기준

Mina
823 14 16
성인자료 포함됨

자유게시판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성기, 항문 사진은 커뮤 A에 올리지 말라고 이미 밍키님이 올리신 공지에 올라가있지요?

 

그래서 그 규정에 따라 삭제를 해왔습니다.

 

그렇지만, 앞으로는 커뮤 A에서 항문 및 성기 사진을 올린 후, 10분 이내로 자진삭제가 이루어지지 않을시, IP차단 및 해당 게시글 삭제, 해당 계정 삭제까지 진행합니다.

즉, 10분 이내에 본인이 어느 게시판에 올렸는지 다시 한번 더 확인하라는 배려입니다.

제가 이런 글 다음에 또 올리면, 10분 유예 없이 바로 조치 들어갑니다.(커뮤 B에 올린거 커뮤 A로 잘못 갔느니 핑계 안통합니다. 이미 새벽 서너시에 총 50회차정도 실험을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PC를 이용해서 실험을 마친 상태니까요.)

 

예외사항은 외부자료, 즉 성인 만화책 자료의 경우에는 일절 터치하지 않습니다.(다만 아청법 이슈가 있는거라면, 신고 혹은 공지/문의 게시판에 글 올려주세요.)

 

여긴 서로 좋은 인연을 만드는것과 업에 대한 정보 등등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지, 예쁘게 꾸밀려는 최소한의 노력 자체가 없는, 남폼 그대로의 상태의 몸에 달린 성기와 항문을 보러 오는곳은 아닙니다.

 

그리고 커뮤B요.....오늘 아침에 변기 햘짝이는분 계정 삭제 및 게시글 댓글 삭제 IP차단 다 먹였거든요?

왜냐고요?

아까도 한 말이지만, 최소한의 노력....중요합니다.

근데, 가학적으로 공중화장실의 소변기를 햝는 등의 쓰잘데기 없는 노력은 하지 말아주세요.

어차피 그 행동 해봐야 보는 사람들 눈살만 찌푸려지고, 그 노력을 한 본인도 훅 가니까요.

 

즉, 공중화장실의 변기를 햝는다던지, 스캇(똥 바르고 먹는 행동) 이라던지, 피를 보는 사진에 대해서는 해당 글만 삭제하겠습니다.

 

커뮤 B임을 고려해서  IP차단, 회원 삭제, 회원정지, 글 댓글 전부 삭제 조치까지는 하지는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BDSM쪽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8년 BDSM에서 굴러본 사람으로 한말씀 드리면, BDSM 그거 서로 합의 하에, 합의 하라 해도 선 넘으면 바로 플이 끝나는게 BDSM입니다.

성인 동영상처럼 돔이 처음 만난 섭을 찰싹거린다던지, 섭이 처음 만난 돔에게 일방적으로 강아지마냥 쪼르르 가서 츕츕 한다던지 그딴 판타지는 걍 버리십쇼.

 

그런 플을 할려면 아무리 빨라도 대여섯번 이상 만나야만 겨우 서로 제안을 하고 받아들이는 수준의 플이니까요.(스캇과 피 보는 플은 BDSM 커뮤에서도 최대한 안할려는 플입니다.참고하십쇼)

 

 

언제나처럼 잔소리가 또 많아졌군요.

1월도 이제 일주일하고 조금 더 남았으니, 2024년 1월, 화이팅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콘스탄틴님 포함 14명이 추천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