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기타 당신은 어떤 시시가 될 것입니까?(다크 모드로 보시길 권장 함.)

백_은설 백_은설
2050 9 1

당신은 어떤 시시가 될 것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하루 일과를 내려놓고 시시 장난감과 옷을 풍부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이 갈망하는 시시가 되는 길을 잘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 어떤 여자가 되고 싶습니까?당신은 시시 슬럿, 시시 노예, 쿠콜드 시시, 심지어 시시 메이드일 수도 있습니다.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 처할 수 있으므로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차이점들을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이것은 어떤 생활 방식에 대한 소개 기사가 아니라 모두 판타지에 근거한 것입니다.아래에 기재된 내용은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없으며 어떠한 종류의 지침도 따를 수 없습니다.

계집애

시시 걸레는 설명하기가 좀 쉽습니다.일반적으로, 계집애는 미혼입니다.

계집애는 짧은 프릴 스커트와 허벅지 높은 스타킹, 가슴을 멋지게 보이게 하는 귀여운 상의를 입고 도발적으로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시는 인터넷에서 발견한 지역 술집 영광의 구멍과 순항지에서 섹스를 찾을 것입니다.

모든 여자들이 그렇듯 여자들은 거절할 수 없습니다.그녀는 관심을 보이는 모든 사람들과 성관계를 가질 것입니다.시시 슬럿은 종종 "슬럿"이라고 말하는 초커를 착용하여 관심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계집애가 되기 위한 더 위험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보통 소녀보다 더 많은 부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맞을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생활 방식으로 인해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시시콜콜한 삶이라고 결정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준비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PrEP는 노출 전 예방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HIV 음성인 사람들이 감염되는 것을 막기 위해 항HIV 약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PrEP는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HIV 감염을 예방하는 데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저는 또한 모든 자매들에게 말하는 것처럼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자랑스럽게 행복하고 무엇보다도 당신이 되기를 바랍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슬럿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단지 사람들이 섹스를 좋아하고 사람들은 그것을 극복하고 이 사람들을 부르기 위해 경멸적인 단어를 생각해내는 것을 멈추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것은 안전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혼자 외출하지 않으면 혼자 외출하지 마세요.

계집애 창녀.

시시 창녀는 가장 큰 예외를 제외하고는 돈이 관련된 경우에만 성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만약 그 계집애보다 더 많은 돈이 관련된다면, 지불하는 고객의 요구는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시 워즈들은 어떤 종류의 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독자적으로 시작할 수도 있지만, 지역 포주로부터 고객을 빼앗고 있다면 고객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합법적인 위안소가 있지만 미국에서는 네바다주에 한정되어 있고, 만약 당신이 질이 없다면 고용되기가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2009년 11월 말, 주정부는 Shady Lady Ranch에 자궁경부 검사 대신 남성 직원들에게 정기적인 요도 검사를 요구하는 한 번의 면제를 허용했습니다.이 면제는 또한 남성 매춘부들에게 요구되는 것처럼 남성 매춘부들이 콘돔을 착용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출처 : abc뉴스

대부분의 매춘부들은 두 가지 방법으로 일을 합니다.당신은 삶이 될 수도 있고 방문하는 창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객실 요금과 하루 동안 먹고 싶은 모든 음식을 포함하는 소정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그 음식은 오히려 맛있고 손님들이 받는 음식과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산다면, 당신은 12시간 교대 근무를 해야 하고, 당신이 특정 시간 동안 당신에게 요청하는 고객을 개발하지 않는 한 그곳에 가장 오래 있었던 소녀들은 최고의 교대 근무를 받게 됩니다.고객과 함께 보고서를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창녀는 하루에 6명 이하의 고객을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당신이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청구할 수 있도록 요금을 책정한다는 것입니다.네바다에는 이 정도의 돈을 요구하고 받은 창녀가 한둘이 아니었습니다.파티임을 인정했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이 끝났을 때 50만 달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12시간 동안 몇 마리의 닭을 서비스할 것입니까?

당신은 50만원 밖에 받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창녀는 당신이 버는 것의 절반을 받기 때문입니다.

저는 시시 후어가 행복하고 자랑스럽게 지내기에 가장 좋은 유형의 시시라고 생각합니다.사람들이 실제로 오르가즘을 주는 특권을 대가로 지불할 때 고개를 높이 드는 것은 얼마나 어려울까요?

네, 돈을 받고, 보호를 받고, 음식을 제공받고 살 곳이 있는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사람들을 오르가즘으로 만드는 것입니까?안녕하세요, 이 시시에 서명하세요.

쿠콜드 시시

쿠콜드 시시가 될 의지가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시시의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재미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놀랄 만큼 많은 아내들이 기꺼이 라이프스타일을 탐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그들이 당신을 지배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가 그것에 참여하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적절한 황소를 찾으면 그는 그녀에게 뻐꾸기 계집애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내가 서로 외출할 준비를 할 때 나옵니다.만약 그녀가 데이트를 하거나 그냥 닭을 잡으러 나간다면 당신도 완전히 여성이어야 합니다.

가장 힘든 부분은 뻐꾸기 시시 또한 모든 시지들 중 가장 큰 굴욕을 견뎌야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내와 함께 술집에 나갔다고 상상해 보세요. 아내는 기운을 차리고 있고, 비록 그에게 살이 조금도 붙어 있지 않지만 당신보다 100파운드나 더 큰 남자입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고개를 돌렸을 때 그녀는 그와 수다를 떨며 시시덕거리고 있습니다. "아니요, 이 사람은 바로 여기 제 남편입니다. 그는 신경쓰지 않을 거예요."

갑자기 이 남자의 아도니스가 당신을 보고 웃음을 터뜨립니다."여기 있는 이 계집애가 당신 남편입니까?당신이 진짜 남자를 찾는 것은 당연합니다.얘들아, 얘들아, 이리 와봐요.당신은 이것을 봐야 합니다.보세요, 이 작고 계집애 같은 년이 그녀의 남편입니다."

당신이 계집애이고 당신의 아내가 얼마나 진짜 닭이 필요한지에 대한 모든 농담을 들은 후에 당신의 아내는 당신이 남자들에게 당신의 분홍색 닭장을 보여주도록 만듭니다.

왜 그런지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지만, 저는 쿠콜드 계집애가 되는 이 부분을 좋아합니다.아내가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말하도록 하고 친구들은 당신을 혼자 붙잡아 분홍색 새장을 보여달라고 요청합니다.넌 계집애고 절대 싫다고 하지 않으니,  새장을 자랑해봐요.

그런 다음 아내가 갈 준비가 되면 큰 남자를 당신 집으로 오게 합니다.만약 그가 제대로 된 황소라면, 그는 당신이 왜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아내가 그를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그와 크기를 비교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만약 그가 제대로 된 황소라면, 그는 당신이 당신의 아내와 섹스하는 동안 당신을 지켜보고 당신의 이름을 부르게 해야 합니다.그는 또한 당신의 아내가 섹스를 하는 동안 당신에게 굴욕적인 말을 하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오! 세상에!"와 같은 것들.그의 수탉은 당신의 수탉보다 훨씬 더 큽니다!""한 번이라도 진짜 남자한테 섹스하는 건 정말 좋은 일이야."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Cum in me!오 신이시여, 당신의 씨앗을 내 안 깊은 곳에 버리소서."

그 마지막 진술은 보통 짧게 이어집니다."아가씨, 내가 임신하기 전에 당신은 내게서 그 정액을 핥아주는 게 좋을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아이를 키울 거예요."

양성애적인 면을 접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왜냐하면 뻐꾸기 계집애는 당신의 입만 사용해서 불스의 수탉으로부터 아내를 청소하는 것이 관습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제대로 된 황소가 당신을 다른 방에서 재우고 당신의 아내를 품에 안고 밤을 보낼 것입니다.

시시 메이드

여기가 당신이 조심해야 하는 곳입니다.시시 하녀와 시시 노예의 차이를 모르는 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시시 메이드는 요리를 하고 청소를 할 뿐만 아니라 요청을 받으면 성적인 호의를 제공합니다.만약 당신이 시시 하녀이고 당신의 주인이 시시 노예일 가능성이 있다면 당신은 많은 섹스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주인과 섹스하는 것보다 시시 노예와 섹스하는 것이 오락거리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온라인에 두 개의 광고가 있었던 상황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하나는 시시 노예, 다른 하나는 시시 메이드입니다.당신이 메이드 지원서를 선택하고 고용되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정확한 주소로 정확한 시간에 나타나는 날 당신은 다른 시시가 나타나는 것을 봅니다.그녀도 당신처럼 메이드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벨을 누르려고 손을 뻗으면서 서로를 수줍게 쳐다봅니다.당신은 함께 벨을 울리기로 결정합니다.그녀가 얼마나 귀여운지 눈치 채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문이 열리면 거기서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들어오라는 손짓을 하면서 두 분의 이름을 묻습니다.

그들은 다른 시시를 보고 "당신이 광고에 잘못 대답했나 봐요, 젊은 아가씨.당신은 하녀가 아닙니다.당장 그 옷들을 벗어요."

다른 계집애들은 벌거벗은 채로 옷을 벗기고 주인님이 형광 분홍색 닭장을 씌우라고 하십니다.안전해지면 마스터는 정부에게 청소용품이 어디 있는지 알려달라고 말합니다.그런 다음 그는 다른 시시의 머리채를 잡고 복도로 끌고 갑니다.

여러분은 요리와 청소가 가득한 하루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시받은 것 외에는 아무것도 걱정할 시간이 없습니다.

시시 슬레이브

당신은 인터넷에서 광고를 보고 사람들이 실제로 시시의 광고를 하는지 궁금해합니다.그런 다음 당신은 계집종이나 계집종처럼 보이는 광고를 찾습니다.

당신은 비슷한 광고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지원했습니다. "나는 계집종이나 계집종이 될 수 있습니다.저는 청소를 정말 잘해요, 모든 의상을 가지고 있고 지시에 따르겠습니다.저는 깨끗하고 면도를 한 얌전한 계집애입니다.제 지원서를 검토해 주십시오, 저는 당신에게 제 자신을 완전히 통제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그 자리를 얻었지만 그들은 당신이 하녀인지 노예인지 말하지 않았습니다.당신이 도착했을 때 여종업원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아가씨가 있었습니다.둘 다 함께 벨을 눌렀고 눈이 마주쳤을 때 작은 무언가를 느꼈습니다.

당신이 집에 있을 때 마스터스가 당신에게 벌거벗으라고 했고 다른 시시가 당신에게 밝은 형광 핑크 수탉 우리를 씌우도록 했습니다.이제 모두 안전해지면 마스터가 당신의 머리카락을 잡고 복도를 따라 지배의 방으로 끌고 갑니다.이제 마스터가 사슬에 묶여 있을 것입니다.그는 당신을 순종적인 계집애 소년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이 성에 중독된 계집애 노예가 되기 전에는 지배의 방을 떠날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몇 년이 걸리더라도 순종적인 성노동자로 변신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첫째, 마스터가 24시간 동안 엿먹일 기계를 설치할 겁니다그는 당신을 방에 혼자 둘 것입니다.당신은 여전히 정절과 사슬에 묶여 있습니다.24시간 후에 주인님이 돌아오셔서, 얼굴이 온통 곰팡내가 날 정도로 사정을 많이 하신 것을 보게 됩니다.네 엉덩이는 젖었고 망할 기계는 여전히 전력을 다해 너를 관통하고 있어요.

이제 마스터는 당신이 완벽한 후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의 엉덩이 구멍을 영구적으로 관통할 수 있는 가장  장난감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크기의 수탉도 맞출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계집애 노예가 되는 것은 몇 년은 아니더라도 몇 달은 걸릴 것입니다.그러므로 마스터가 부여한 모든 작업을 완료할 준비를 하십시오.

신고공유스크랩
wiyi98님 포함 9명이 추천

댓글 1

댓글 쓰기

움짤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