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풀업/미용 간단한 체형 보정효과

가빈이
2246 5 1

아마도 허리가 통허리거나 아니면 체중으로 인해 날씬해 보이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간단하게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보고자 해요.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첫번째. 의상 색상. 색상이 밝은 의상보다 검은색에 가까운 의상은 훨씬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밝은 흰색 계통의 의상은 빛을 반사하기에 뭔가 부해보이고, 어두운 검은색 계통의 의상은 빛을 흡수하기에 좀더 슬림해 보입니다. 그래서 슬림핏의 검정색 의상을 입으면 평소보다 더 날씬해 보이는거죠.

 

두번째, 하의의 허리선 위치. 보통 치마나 바지를 입으실때 평균적인 허리높이로 많이 입으실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하의는 평균적인 허리 높이보다 더 높은 배꼽을 가리는 하이웨스트와 골반에 걸치는 로우웨스트도 있답니다. 그중 로우 웨스트는 골반라인을 드러내기에 섹시미를 뽑낼수 있지만 그만큼 체형이 날씬해야 잘빠져 보인다는 단점도 있죠. 반대로 하이웨스트는 허리라인이 배꼽을 가리거나 그 위이기 때문에 허리 라인이 날씬해 보이지만 그만큼 골반의 장골 같은 라인을 드러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체형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단점은 그리 크지 않죠.

 

세번째, 체형보정 속옷류를 이용한다. 사실 많은 시디분들이 이 방법을 이용하실거에요. 체형보정 속옷에는 실리콘이나 합성섬유 베이스의 바디쉐이퍼 제품이나 코르셋이 있습니다. 먼저 합성섬유나 실리콘 베이스의 바디쉐이퍼 제품의 장점은 가볍고 부피가 작으며 몸에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은 체형이 너무 두꺼우면 오히려 단점을 부각시킬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죠.  코르셋 제품의 경우, 실리콘이나 합성섬유 베이스의 제품과는 달리 신축성이 없는 직물과 스틸본이라고도 하는 지지대가 삽입된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몸을 틀안에 끼워서 체형을 보정하는 효과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날씬해 보입니다. 대신 단점으로는 오래 착용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죠. 아무래도 스틸본 같은 구조물로 압박을 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몸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줄수 있다는 것이죠.

 

위 세가지 방법들을 적당히 혼용해서 사용한다면 좀더 날씬한 모습으로 보여질수 있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kin kin님 포함 5명이 추천

댓글 1

댓글 쓰기

움짤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