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기타 공공장소에서 여자아이로 합격하기 위한 팁.

백_은설 백_은설
955 3 0

공공장소에서 여자아이로 합격하기 위한 팁.

08/01/2023

당신은 공공장소에서 당신이 누구인지 숨기는 것에 지쳤습니까?

 

당신은 단지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진짜 누구인지 추측하지 않도록 당신의 내면의 아름다움이 억압되고 있다고 느끼나요?

 

이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너무 익숙하게 느껴진다면, 좋은 소식은 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작은 변화와 몇 가지 헌신적인 연습으로, 모든 곳의 여성 소년들은 가장 다양한 공공 장소에서도 그들의 진정한 모습으로 지나갈 수 있습니다.

 

femboy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어떤 이벤트에서든 여자아이로 합격할 때 성공을 거두기 위한 귀중한 팁과 조언을 제공할 것입니다.그러니 더 이상 할 말 없이, 시작해 보겠습니다!

 

 

좋은 하이힐 한 켤레에 투자하세요.

 

Femboy 

 

당신은 방에 들어가서 그것을 소유하고 있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까?

 

음, 여러분은 올바른 신발 한 켤레로도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힐은 즉각적으로 더 여성스러운 몸매와 어떤 환경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자신감을 줍니다.

 

굽을 고를 때는 항상 편안함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힐을 신고 걷는 것은 처음에는 힘든 일이 될 수 있지만, 약간의 헌신과 연습으로, 여러분은 곧 여러분의 물건을 프로처럼 뽐낼 것입니다.

 

다음은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도움이 되었던 몇 가지 지침입니다.

 

Femboy 

 

신발에 익숙해지려면 집 주변에서 신발을 신으세요.이것은 처음에 제가 하이힐을 신고 걷는 것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포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신발을 찾아보세요.이렇게 하면 멋진 외관과 편안함이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신발을 신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연습을 하세요.저는 이것을 당신의 집과 같은 안전한 장소에서 하는 것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Get now! 

 

공원이나 쇼핑몰과 같은 공공 장소에서 연습할 날을 남겨둡니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얻도록 도와줄 것이고 당신의 매력적인 펨보이 스타일을 뽐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유투브 튜토리얼에서 우아하고 침착하게 걷는 방법에 대해 배우세요.

 

이것은 당신의 스트럿을 완벽하게 하고 어떤 환경에서도 여성스러운 몸매를 뽐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자세, 균형 및 우아함을 가르치는 과정에 등록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모든 올바른 방법으로 관심을 끄는 자연스럽고 침착한 걸음걸이를 달성할 수 있는 지식을 줄 것입니다.

 

옷을 맵시있게 입으세요.

 

Femboy 

 

여성복을 입는 것에 있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색깔과 스타일 그리고 여러분의 옷의 적합성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입고 있는 옷이 여러분의 체형을 더 돋보이게 하고 여러분의 가장 좋은 특징들을 뽐내도록 하세요.

 

헐렁하거나 몸에 맞지 않는 옷은 피하세요. 왜냐하면 이것들은 여러분을 남성적으로 보이게 하거나 여러분의 진짜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밝고 과감한 색상과 패턴을 선택하여 의상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핑크, 퍼플, 파스텔과 같은 여성스러운 색상은 인상적이고 고혹적인 룩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잘 어울리는 드레스나 스커트와 같은 고급 의류에 투자하세요. 이것들은 어떤 룩도 즉시 칙칙함에서 팹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자나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해 의상을 완성할 수도 있어 여성스러움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가미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Buy now! 

 

가장 중요한 것은, 대중 앞에서 여자아이로 통과할 때, 여러분은 피부에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잘못되었거나 부적절하다고 아무도 여러분에게 말하지 마세요. 대신 여러분의 정체성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소유하세요!

 

쇼핑몰에 있든 공식 행사에 참석하든, 여러분의 자세와 태도가 자신감과 침착함을 나타내는지 확인하세요.

 

저는 지금까지 많은 차별을 경험한 혼혈 여성 소년이지만, 여전히 굳건히 서 있습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말하거나 생각하든, 여러분은 아름답고 여러분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자신을 믿고, 자신이 누구인지 자랑스러워하며, 여자아이들이 어떤 모습이나 사건이든 록할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세요.

 

메이크업 실험을 해보세요.

 

Femboy 

 

만약 여러분의 외모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다면, 화장을 시도해 보세요.

 

이것은 당신에게 더 명확한 얼굴 구조를 제공하고 당신을 전체적으로 더 여성스럽게 보이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컨투어링, 하이라이트, 블렌딩과 같은 메이크업 기초부터 배우세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면 완벽한 얼굴 모양을 만들고 형상에 정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Femboy 

 

기본적인 것에 익숙해지면, 드라마틱한 아이라이너, 스모키 아이섀도우, 컬러 립스틱과 같은 대담한 색상과 기술로 넘어가세요.

 

이것들은 당신의 외모를 완전히 바꾸고 어떤 방에서도 당신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저의 필수적인 조언은 화장을 하면서 천천히 즐기라는 것입니다.

 

다양한 모양을 사용해 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모양을 찾으십시오. 잘못된 방법은 없습니다!

 

자세와 바디랭귀지에 집중

 

Femboy

 

바디 랭귀지는 여성스러움과 자신감을 발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권위 있는 도구입니다.

 

좋은 자세는 여러분이 키가 크고, 날씬하며, 더 우아하게 보이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등을 곧게 펴고 머리를 높이 들고 걷는 연습을 하세요 – 이것은 권위와 힘의 아우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여러분 주변에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신뢰를 쌓을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웃도록 확실히 하세요.

 

사람들과 대화할 때, 눈을 마주치는 것을 유지하고 강조하기 위해 많은 손동작을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대화가 더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곡선미가 돋보이는 핏의 옷을 입으세요.

 

Femboy 

 

저는 곡선에 주목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기 위해 몸에 맞는 옷에 집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보통 드레스나 몸에 꼭 맞는 상의에 치마나 반바지를 입어서 몸매를 뽐냅니다.

 

제가 좋아하는 또 다른 것은 힐을 신는 것인데, 힐은 즉시 키를 더하고 저를 더 조각상처럼 보이게 합니다.

 

발뒤꿈치 크기가 관리하기 쉽고 하루 종일 걷기에 편안한지 확인합니다.

 

Femboy 

 

마지막으로, 액세서리를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단순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작품은 완벽한 외관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카프, 귀걸이, 또는 모자는 여러분의 의상을 튀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선택입니다.

 

목걸이나 팔찌처럼 자신의 개성을 반영하는 보석에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어떤 의상에도 전혀 새로운 수준의 세련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하세요.

 

Femboy 

 

좀 더 여성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 위한 가장 좋은 전략 중 하나는 머리를 더 납작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입니다.

 

저는 머리를 길게 유지하는 것을 좋아해서 땋은 머리, 웨이브, 핀컬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을 실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저는 이러한 외모를 만들기 위해 고데기나 고데기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링 도구를 사용합니다.

 

좀 더 직설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좋은 품질의 가발이나 헤어피스에 투자해 보세요.

 

이것은 더 길고 두꺼운 머리카락의 환상을 만들고 여러분이 원할 때마다 외모를 바꿀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스타일이 무엇이든, 그것이 당신의 얼굴에 아첨하고 당신의 특징을 보완하는지 확인하세요.

 

포즈를 취해 보세요 – 당신이 섹시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행동하고 그것을 소유하세요!

 

sissy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섹시하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소유하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은 포즈를 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존재를 더 명령적으로 만들고 여성 소년들도 사나울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즈를 취할 때, 팔이 너무 뻣뻣해 보이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팔을 편안한 자세로 유지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성격에 가장 적합한 포즈를 찾을 때까지 다른 포즈를 시도하고,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거울 앞에서 연습을 하도록 하세요!

 

포즈를 취하는 것은 예술의 한 형태이고,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포기하지 마세요 – 연습이 완벽을 만듭니다!

 

미소 짓고 사람들과 눈을 마주칩니다.

 

Femboy 

 

마지막으로,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항상 웃고 눈을 마주칩니다.

 

웃는 것은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눈을 마주치는 것은 대화의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의 여성성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소유하세요!

 

올바른 태도로, 여러분은 어디를 가든 반드시 고개를 돌릴 것입니다.

 

그러니 어서 세상에 당신의 내면의 여성 소년을 보여주세요. 그들은 충분히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여성 소년으로서 공공장소에 있을 때 더 편안하고 자신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시간과 헌신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진정한 모습으로 지나가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세상에 보여주세요!

 

요약

 

Femboy 

 

요약하자면, 좀 더 여성스러운 모습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필수적인 팁은: 곡선을 뽐내는 적합한 옷을 입는 것, 머리를 아첨하는 방식으로 스타일링하는 것, 그리고 포즈를 취하는 것입니다.

 

또한, 사람들과 대화할 때 항상 웃고 눈을 마주치세요.올바른 태도로, 여러분은 틀림없이 평화로울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이러한 간단한 단계들은 여러분이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방법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여러분이 피부에 더 자신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양한 모습으로 테스트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틀림없이 성공할 것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wiyi98님 포함 3명이 추천

댓글 0

댓글 쓰기

움짤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