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시코 관리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입니다.

Mina
914 11 12

글 쓰기 전에 하나 확실히 말할게요.

 

저는 이 사이트 관리를 하는것은 맞지만, 유상으로 하는 것이 아닌, 무상으로 '봉사' 하는 개념이기 때문에, 관리자 권한 외에는, 회원 여러분들과 별 다를것이 없습니다.

 

다르게 말해 관리를 해도 노답이면, 저번처럼 현생에 더 집중하기 위해 언제든지 관리 자체를 포기할수도 있습니다.

저의 관리 포기 5주간 시코에 어떤 분위기와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여러분들도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문의나 개인 쪽지 관련해서는 제게 갑질이나 혹은 강요 부분으로 뭐뭐 해라 저거 해라 혹은 무리한 요청을 한 분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작년 5월 말에 관리자를 시작하면서, 지금까지도 이런 부분으로 연락이 아직은 단 한건도 오지 않음에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그리고야 특히 요즘 분위기를 보니, Sissy라는게 무조건 BDSM이 아니다라는 부분에 대한 소신발언 및, 또 다르게 말하면 CD,Sissy를 아무나 박을 일회용 구멍으로 보는 사람에 대해 배척을 해야 한다는 여론, 업을 할 생각이 없는 게이 혹은 일반인들이 물을 흐리는것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돌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바람직한 현상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런고로, 해당 부분에 대한 제보 혹은 개선점에 대해서는 개인 쪽지를 통해 자세하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막말로 제가 유상으로 관리를 하는 입장이었다면, 회사 차원이기에 꼼꼼하게 확인을 하였겠지만, 현실적으로는 어디까지나 무상 봉사 개념의 관리이기에, 저 혼자 하염없이 어느 부분이 잘못 돌아가고 어느 부분을 개선해야 하는지 볼 시간이 부족합니다.

 

없는 시간 쪼개가면서 하는거니까요.

 

 

 

그리고 제가 뒤끝이 좀 많이 센 편인데요, 공지글에 클레임 넣는 행위 또 발견시, 계정 차단과 IP차단 바로 할것이며, 해당 부분의 풀어달라는 부분에 대한 요청은 들어드리지 않을것이니, 그리 알길 바랍니다.

 

사람이....제가 보는 시점이 편협한걸수도 있으니, 아이피 계정 차단 풀어달라 하고 제 오해이거나 혹은 제지 당한 분이 다시는 그런걸 안하겠다는게 확실하면...이치에 맞으면 계정 정지 및 IP치단은 풀어드리거든요?

 

근데 공지글에 클레임 넣는 행위나, 장난치는 행위가 발견될시, 해당 부분에 대한 제지 부분으로 IP차단과 계정 정지 안풀어드립니다. 분명 두번 말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신고공유스크랩
Sirism님 포함 11명이 추천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